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을때.../내가 산거 내가 쓰고 쓴 글

아이가 좋아하는 공룡과 마술을 한 곳에서 - 아산 공룡월드(퍼스트빌리지)

by 마커리 2021. 11. 29.

 

이번주 여행은 충남 아산 일대에서 1박 2일을 보낼 겁니다 오늘은 2021.11.27일 이구요 날씨가 아주 기가 맥힙니다

집에서 늦은 아침 먹고 출발해서 슬렁슬렁 한시간 반정도 걸려서 온 아산에서 처음간 곳은

“아산퍼스트빌리지”안 1층에 위치한 #공룡월드라는 곳이구요

쇼핑센터 한층에 1/4정도 크기인거 같은데 내부가 그리 크다는 느낌은 안 들었지만 안에 공룡들이 퀄리티가 좋습니다

약간 90% 이상이 움직는 공룡인형이네요

 

 

 

입구로 들어오다 보면 탑승하는 공룡들이 있구요 입장객을 반겨주는 공룡 밴드들이 연주도 해줍니다

 

그리 넓지 않아서 조금만 들어오면 한눈에 다 볼수 있는데 안쪽에 있는 #아파토사우르스가 엄청나게 큽니다 실제 크기 같아요

 

건물3-4층 높이정도 되어보이는데 와~~ 정말 입이 벌어집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공룡모형을 가까이서 만지며 볼수 있습니다

그렇게 공룡 구경을마치면 공룡 인형들이 나오는 공연도 볼수 있어요

공룡들이 나오면 큰소리로 인사나누고 공룡인형이 공연장 한바퀴 돌고 들어갑니다 기계공룡이라 움직임은 단순하군요 하지만 사람이 직접 움직이는 공룡이 나타나 아이들을 즐겁게 해주기도 합니다

아이들에 반응이 재미있네요 좋아하는 아이, 무서워서 우는아이 ㅋㅋ

공룡보다가 지루해지면 놀이터에서 놀면 됩니다 모두 3개의 에어바운스 놀이터카 준비되어있구요

그마저도 질리면 작은 오락실과 색칠 놀이도 있습니다

근데 요 오락기 공짜에요

그리고 안마의자 두개가 있는데 역시 공짜입니다 제법 시원해요 이런데 있는 안마의자는 대부분 고장이거나 작동이 시원찮은데 여기는 좋네요

 

우리 가족은 1:30경에 들어가서 4:00까지 놀고 4층에 있는 푸드 코트 갔어요 너무 배고파서 ㅋㅋ

푸드 코트에 여러 식당이 있는데 오 ~ 맛이 제법입니다 라멘, 삼겹정식, 까르보나라 먹었는데 금액 대비 양도 좋고 맛도 좋아요

그리고 마무리는 #쇼핑 했답니다

 

총평: 하루 일정을 알차게 보낼수 있었습니다. 잘놀고 잘먹었고 아이들필요한 물품도 저렴하게 사고 ㅋ

아산퍼스트빌리지 공룡월드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해위안길 127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