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쓰고 싶을때.../깡통차고 공부한다

오늘 하루종일 퍼스텍이랑 씨름 ㅡㅡ

by 마커리 2022. 2. 4.

어제 퍼스텍 매수분을 절반 정리해서 수익 잘만들었고 아래로 흘러 내리기에 모두 팔아서 챙겼는데 오늘 다시 상승하네그냥 들고 있을걸.. 음봉꼬리 길게 달길래 하루 이틀 내리고 가려나 했는데 걍 반등 처버리네 상승 보고있다가 따라 붙었다. 매수 진입이 불안정한 자리라고 생각 되서 초반에는 짧게 먹고 빠지는 전략을 썻는데 그것마저 걍 기다리면 되는 거였어 ㅡㅡ 횡보구간에서 지켜보는데 지지 구간 형성하면서 물량 땡기면서 쭉쭉 받아 올리는 모습보고 버티기 시작.,. 맨날 얻어터지던 기억만 있어서 하락맞을까봐 마음 불안하게 지켜보다가 졸다가..ㅋㅋ 그래도 내가 본 차트가 맞았다. 받아 올리면서 끝까지 올라가네 막판27% 구간에서 정리 다했는데 왠지 상 붙을거 같아서 소량 다시 샀다가 빠지는거 보고 매도 그런데 내일 또 갈거 같다.

퍼스텍이 방산과 UAM, 자율주행 이런걸로 역여 있는거 같은데 잘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다. 러시아 우크라이나 전쟁분위기와 북한의 미사일 발사도 퍼스텍에게 힘을 실어주는데다가 오늘 52주 신고가 때리면서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반응형
LIST

댓글